휘호 대리석 서각

100,000

카테고리: ,

설명

휘호 대리석 서각(6종)

소재 : 대리석

사이즈 : 22 × 12 cm

천정궁 특별기도실과 함께하는 정성

천정궁 특별기도실에서 사용된 대리석에 참부모님의 휘호를 서각하여 여러분의 가정에서 참부모님의 말씀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기념품입니다.

지성감천

 일본 식구들의 약혼을 위해 일본을 다녀오신 참아버님께서, 평화교수아카데미 회관을 방문하셔서 말씀을 주신 뒤 내려주신 휘호입니다. 이날 참아버님께서는 정성의 의미에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하나님이 우리 인간에게 완전한 사랑을 갖고 오는 만큼 우리가 완전한 무엇을 투입해야 합니다. ‘지성이면 감천’이라는 말은 언행심사와 모든 실천, 안팎의 우리 양심, 생활권까지도 몽땅 합한 정성으로 하늘을 감동시킨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정성을 들이면 모든 전체의 생각이 거기에 머물게 되고 사랑으로 연결됩니다. 지극한 정성의 최고 경지는 자기 개인이 아니라 세계를 위해 정성 들이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 들이는 정성입니다. ” 

님이여 피어나소서

임이여 피어나소서

천상천하 넓게 넓게 향기 뿌리소서

영원한 본향을 향해

 1984년 8월, 참아버님께서 댄버리교도소에 수감하고 계시는 동안, 참어머님께서는 굳건한 심정적 기준을 세워 식구들을 독려하시며 흔들림없는 참부모님의 위상을 전 세계에 보여주셨습니다. 옥중에서 참어머님의 활동을 보고받으신 참아버님께서는 참어머님께 시 ‘임이여 피어나소서’를 써주셨습니다. 이 시는 참어머님의 위상을 드높이고 더 큰 사명과 역할로 참부모의 섭리적 사명을 함께 하시려는 참아버님의 깊은 심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천일국 창건

천일국은 두 사람이 하나된 나라입니다. 하나님의 뜻과 심정에 하나된 남녀가 부부가 되고 자녀를 낳아 하늘의 전통을 세우는 이상가정과 이상세계입니다. 정식명칭인 천주평화통일국에는 영원한 평화와 통일의 세계가 온 천주 가득히 이루어지기를 소망하는 하나님의 창조이상이 담겨 있습니다.

천화궁 한시

-참부모님의 휘호 [천정부모 지화자녀 정착종최 일체완료 천주정착 천일국만세]는 천기원년 천력 8월 21일(양력 9월 28일), 미국 라스베가스 천화궁에서 내려주셨습니다. 하늘의 부모와 지상의 자녀가 화합 일체가 되어 지상섭리를 완료하여 하늘의 뜻이 정착된 기반 위에 천지인참부모 정착실체말씀 선포의 승리를 통해 천주정착의 섭리도 완결지어 영원한 천일국을 이룬다는 뜻을 한시의 형식으로 쓰신 휘호입니다.

이후, 참부모님께서는 천기 2년 천력 1월 1일(양력 2월 3일) 원단을 맞아 천주청평수련원에서 연두표어로 본 한시를 휘호로 하사하셨습니다.

가화만사성

 휘호 ‘가화만사성’은 부당한 탄압으로 댄버리 연방교도소에 수감되셔야 했던 참아버님께서 옥중에서 써주신 휘호입니다. 가정이 하나되어야 모든 일이 이루어진다는 뜻으로 널리 알려진 이 휘호에는 참가정과 모든 통일가의 식구들이 반드시 하나되어야 하는 막중한 사명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말씀을 따라 참어머님과 효진님께서 참아버님을 대신해서 제13차 국제과학통일회의를 성공적으로 치러내셨으며, 모든 식구들은 정성으로 참부모님의 노정에 함께 했습니다.

지상천국

 1977년 1월 1일 원단휘호를 주신 참아버님께서는 이상가정을 통한 천국의 실현에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참된 지상천국이란 이 땅을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참된 하나님과 참된 천상천국을 위해 사는 세계임을 거듭해서 강조하셨습니다.